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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aidu] 중국 하나3개 도시에서 하나00만 마일 이상 달린 Baidu의 자율주행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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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월 2일 베이징(Beijing)에서 열린 백도(Baidu)정례 AI개발자 회의에서 차이나에 본사를 둔 거대 검색 대기업은 점점 팽창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생태계 전반에 걸쳐서 수많은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연구 기관과 시장 분석가들은 2030년까지 미국에서 현재 수백 만대에서 약 2천만대의 자율 및 천장 유루 성주의 외출이 운행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 Baidu는 일 3개 도시를 가로지르는 300대의 차량에서 열린 자사 fleet이 최근 도시 환경에서 200만킬로, 20만마일)를 자율 주행을 하는 등 중대한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SAE는 Level 4를 선택적인 조건에서 감독 없이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는 시스템에서 정의)이와 관련, 베이징시 교통 위원회(Beijing Municipal Commission of Transport)는 이달 초 T4일째, 자율 주행 시험 합격증을 전체 Baidu에 배분했습니다.​ ​ Baidu는 중국 최고 수준의 합격권인 T4는 도시 도로, 터널, 스쿨 존 등 다양한 곳에 시험 차량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개방 도로 테스트 면허와 전했습니다.지리(Geely)와 협력 Baidu는 또한 소리성 비서, 증강현실, 동작탐지 기능을 갖춘 AI 기반의 IoV 솔루션 세트, Apollo를 위한 DuerOS가 있는 항저우에 있는 차이나 자동차 업체인 Geely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전했습니다. 회의석에서는, Baidu 공동 창업자 회장겸 최고 경영 책임자(CEO)인 Robin Li와 Geely의 Shufu Li 회장이, Baidu의 기술로 실현된 차량과 홈 애플리케이션의 라이브 시연회를 실시했습니다."모빌리티 분야의 주된 역사적 발전은 운송 산업의 첨단기술의 발전에서 시작된다. Geely의 기술집약의 오랜 역사는 차이나 자동차산업의 혁신세력이자 지능형 자동차시대의 인기 파이어니어로서 이미 자동차업체를 다소 따라잡았다."고 Robin Li는 말했습니다. "Baidu와 Geely의 전략적 제휴는 인공지능이 인간과 자동차 사이에 보다 자율적이고 편리한 상호작용을 만들 수 있도록 힘을 줄 것입니다."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선도하는 차이나를 지원하면서 모빌리티 산업의 지능적 변혁을 가속화할 것이었다." Baidu는 또한 당일 차이나 국영 자동차 회사인 FAW 그룹과의 합작으로 고급 차종인 Hongqi 라인을 개발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사전 생산라인은 완전히 가동되고 있으며 대기업들은 향후 몇 개월 안에 후난성 수도 창사(Changsha)에 한 차량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Baidu의 다른 자동차 파트 덕에는 Ford가 있는데, Ford는 작년에 차이나 도로에서 자율주행차 시범사업을 시작했습니다. Baidu는 Volvo와 차이나 시장 전용 자율주행 전기차를 개발하기로 별도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20일 7년에는 향후 3년간 일본 00개의 자율 주행 차 사업에 투자한다기보다 폭넓은 의도의 일환으로 일 5억 2천만달러의 운영 펀드인 Apollo펀드를 발족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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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ollo Go와 Apollo 5.0, 아마 우연이 아닐지 모르지만 Changsha는 역시 Baidu의 진행 중인 Robotaxi프로젝트인 Apollo Go의 시험장 역할을 할 것입니다. 향후 5G네트워크와 Hunan의 스마트 시티 기반 시설의 하나 부인 Apollo인텔리전트 차량의 인프라 협조 시스템(Apollo Intelligent Vehicle Infrastructure Cooperative System)로 불리는 "지능형"도로 업그레이드가 Baidu가 주장하는 중국 최대의 자율 주행 택시 fleet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이 제품이 본격적으로 출시되면 고객은 Apollo Go 스마트폰 앱을 통해 승차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고, 이들 자동차는 스마트 도로 인프라와 통합되어 '안전성 제고'를 하게 됩니다.​ 20하나 7년 4월에 발매된 Baidu오픈 소스, 자율 주행 플랫폼의 최근 버전의 Apollo 5.0이 출시된 지 하루 만에 발표의 연장입니다. 개발자들은 이제분당 하나 00대 자동차의 비율로 클라우드를 통해서 단 30분 만에 차량의 동적 교정을 완료하는 고가 아니며 Baidu가 "기존 주차 시설을 스마트 인프라로 전환하기 위한 비용 효율적인 비결"이라고 설명한 새 발렛 주차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히고 있습니다..다른 하이라이트로는 자동 운전 택시를 위한 새로운 생산 솔루션, 지능형 신호 제어, 자동 운전 미니 버스, 배럿 주차, Apollo DuolOS 같은 Apollo엔터프라이즈에 대한 향상된 기능이 있습니다. ​ Baidu는 Apollo기반 지능형 솔루션이 허베이 성(Hebei)보정(Baoding) 같은 도시의 교통의 지연을 20-30%감소시켰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Apollo Family가 현재 하나 56개 파트 너 60개 이상의 자동차 브랜드 300개 이상의 자동차 모델에 걸치고 있다고 전했다. 주목해야 할 협력업체로는 현대기아차, Ford, VM 외에도 중국 자동차 회사 Chery, BY DAuto, Great Wall이 있습니다.​ 20하나 8년 한월 회사가 발표한 코드 하나 65,000줄의 두배 이상의 40만개의 코드로 성장한 Apollo는 현재 인텔, Nvidia, NXP및 하나 30개 이상의 글로벌 파트 너로 테스트, 배포 또는 구축되고 있어요. (20하나 8년 7월 일일이 6개 파트 너로 얻은 증가율)Baidu에 따르면 프로젝트의 GitHub저장 시설에서 Apollo의 코드를 공급한 개발자 수는 하나만 2천명과 20개 4년 중반에 비해서 20%증가했습니다.Baidu는 Tencent나 Alibaba와 같은 라이벌보다 우위를 점하려고 한다. Alibaba는 이 4월 Level 4자율 주행 능력을 달성하는 것입니다는 목표로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을 실시하고 왓 sound를 확인하고 AI조사처에 50명의 엔지니어를 채용하고 장래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5월에 Tencent에는 중국 광고(Shenzhen)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운행을 개시하기 위한 중국 정부의 면허를 확보했습니다..Baidu와 그것의 라이벌들은 진정한 시장의 금광을 향해 질주하고 있습니다. McKinsey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자율 주행 차와 Mobility서비스는 2030년까지 약 8벡망대의 자율 주행 차가 공공 도로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기 7월 3~4개 사이, Baidu의 개발자 회의가 있었습니다. 중국 최대의 인터넷 검색 작은 기업으로 중국 구글에서 경쟁을 하고 있는 Baidu입니다. 온라인상에서의 경쟁관계도 있지만 자율주행분야에서도 나쁘지 않은 질적인 경쟁을 하는 작은 기업입니다. 하지만 Baidu는 자율주행을 늦게 시작한 만큼 본인들이 가질 수 있는 경쟁력을 Opendevelopment라는 정책을 선택했습니다. 20하나 7년에 아내 sound선 보인 Apollo는 단숨에 Baidu를 자율 주행 차의 개발, 작은 기업 리드하는 것을 준 것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리고 2년 밖에 나쁘지 않고 없는 Apollo는 매우 나의 파급력을 자랑하며 많은 중국 자동차 시장을 진출하려는 자동차 제조, 작은 기업과 많은 쥬은소 작은 기업에 중국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을 위한 필수품처럼 되었습니다. Waymo의 폐쇄적인 개발 방향과 달리 후발주자로 취할 수 있는 최선을 선택한 것이 주효한 것 같습니다. 이번 Baidu의 Create 20하나 9에서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야기도 많이 언급되어, 실제로 중국 내에서 Baidu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번 뉴스에서 중국 내 자동차 제조작들은 기업과의 관계를 적극적으로 맺고 있는 부분으로 중국이 확실하게 자율주행차를 통해 자동차 산업에 자신의 지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중국은 본인의 시장만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미쿡보다 늦게 시작한 개발기간을 양으로 밀어붙일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지 않나 싶다. 거기에 수많은 부품 작은 기업과 협력은, 그러한 움직임에, 보다 확신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은 자율주행차 학습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단순히 자율주행차 개발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자율주행차가 운행되는 환경을 위해 병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정부임은 분명하다. 그리고 중심에는 Baidu가 있습니다.그러나 이번 컨퍼런스는 하루 발발한 Baidu CEO, Robin Li 연설 도중 찬물을 끼얹는 장면으로 세계 언론의 관심을 끈 것이 아닌가 의심하지 않는다. Google의 개발자 회의인 Google I/O와 같은 취지로 개최하는 Baidu Create 컨퍼런스 같습니다. Google I/O가 전 세계 사람들의 관 심을 집중시키는 것에 비해서 20하나 7년부터 시작한 Baidu Create는 아직 세계적으로는 널리 알려지지 않은 앗움니다. 나의 상상력으로 이번 해프닝은 Baidu 내부적으로 비밀리에 준비하지 않았나 싶다. 미디어의 관심을 받기 위한 수단으로 스토리입니다. 우리도 이런 회의를 하고 있으면 전세계에 안다잘 되게 하기 위해서... 물 Baidu CEO, Robin Li 연설 중 물 끼얹는 동영상


    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말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움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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